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 시청후기 - 찢었다 특집 ! 조이디, 진주 ( 시즌 3 최초 백불 !! )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0:11


    >


    안녕하세요~ 토익 블로거 카모맨입니다.이번주도, 또, 한자의 슈가맨을 보고, 이렇게 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저는 TV프로그램은 잘 보지 않습니다만, 요슈가맨과 아는 형은 보는 편입니다. 김 1은 망칫남글ー프, 스카이 캐슬에 출연하고 화제가 됐다, 창희 씨와 로웅시이 소속된 SF9!!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의 밴드그룹! 몽니가 쇼맨에게 가져오자 찾아왔어요. ​


    >


    >


    남자가 보기에도 잘생기고 멋있네요 이날 10대 객석을 떠들썩하게 만든 대사. SF9로웅님,""대가가 무엇이든 가보고 싶어 나도 "10대가.. 입을 한 손으로 가릴 수 없어 두 손으로 감싸도록 한 대사입니다. 저희 재서 팀 쇼맨에 과인 왔어요.반면 몽니는... 멤버들이 성대모사를 잘 한대요. 한 명은 창혁이 성대모사 너무 잘해서... 라고 하셨는데요, 보컬 김신의 씨는 무려 김경호 씨를! 합창해 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기대가 컸으니까... "보통 노래를 잘하시는데"라는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 멤버들이 잘못된 내용을 방송에 전달하느냐. 약간의 실수가 있더라도, "그건 아니다"라고 말하고, 아니다-아니면 바로 잡는 밴드! 서로를 격려하는 밴드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


    박본인래 씨가 이분의 홍보대사 본인이나 다름없었죠. 자신의 무대를 본 적이 있기 때문에 한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재석 팀의 선공이었다고 합니다. "일 999년, 대표 곡, 본 잉이토우 음악, 유명 댄스, 엉덩이 비트에 테크노 사운드, 58불을 예상하고..."재석이 씨가 이날 특히 스토리이 늘어났지만"나도 이렇게 당황해서 스토리이 오래 됐어요(웃음)"유독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객석에서 힌트를 드려도, 0달러가 본인과 당황하셨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불금!! 하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헤이스가 켜졌다. 눈치챘어요!!! 정답!​ 이 순간 20대로 점등이 있는데요!두 곡을 맞췄으나 하봉잉눙고 하봉잉눙 틀렸다고 재석이 씨가 힌트를 주었습니다. 근데 찍어본 노래 한 곡 틀렸어요. (웃음) 다행히 재석 씨가 내려오기 전에 버저를 눌러줬어요. 패널 반응: 그분은 이미 답을 알고 계시잖아요.박봉인래 씨가 제보자였어요. 이분들 본인이 오시면 앉아있을 수 없다는 힌트를 주셨어요. 20대 한분을 제외하고 잘 맞추시는 분들이 없다 들으러 되면 시민 반응 힌트가 공급되었습니다.​ 것.터보 함께 에덱지티크, 2. 동방신기와 대등한 게츄이의 그룹, 3. 행사에서 간혹 들리는 sound악, 4. 물건을 파는 곳에서 들리는...5. 클럽에서 츄옥팔이에 들려주는 sound악. 다 다른 게츄이울 본인 받은 게 한 0대~20대에게는 생소한 sound안 되고, 익숙한 가수가 같지 않아 표현 법이 각각 다른 시민 반응 힌트입니다.또 한 명의 본인... 점등은 별로 안 됐어요.​


    >


    >


    >


    나쁘지 않은 힌트 주어졌지만 불이 켜지지 않자 너무 부끄럽습니다. 지금."sf9힌트가 있는데요. 금 하나에 넥타이가 왜 갑갑할까? 찬희 힌트:9첫 0쵸쯔쵸쯔 첫 2 3 4 5,30대 한분의 추가 점등. 힌트가 박냅이 아니에요. 지금 점등되었다고 합니다. 전주 힌트가 주어지고 응답을 시작했는데 미온적인 반응이었습니다.그때 안무팀인 peepz가 등장했습니다. 듀오그룹 조이디의 정체가 유출되었습니다!!! 9 to 5라는 곡으로 나프지앙아이토ー 무대를 평정한 그 소 music!! 아쉽지만... 저는 그 사실을 몰랐어요. 라디오 방송 마지막 촬영 후, 20년 만에 왔다고 합니다. 총 44달러가 점등되었습니다. 진호 씨가 '예상하긴 했는데 좀 서운하네요'라고 말하자 재석 씨는 '아니, 나쁘지 않아' 오시자 마자 섭섭하다고 하시더니... 여기 계신 분들도 좀 외로울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재석: "서로 좀 외로워졌네요. 처음부터 소음... 이런 분위기도 나쁘지 않군요. "​​


    >


    >


    세대별 반응을 좀 지켜봤어요. 40대에 희열의 리포터가 가면 매일 그와잉이토우에서 듣던 소움액!라고 표현하고 난감했다. 옆에 남편이 있어서 내용이예요 제 인트로를 매일 갔다는 커밍아웃을 하게 되었고, 남편은 공부할 때 듣던 소음악이라는 다른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 첫 번째 부분은 남동구상과 느과인이, 느과인이 방송에 모두 참여했습니다. 20대 객석이었습니다. "누과인이 클럽에 많이 가서... 저는 안 갈 거예요.라고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언니, 사실 노래 잘 한대요. 춤은 부탁해요라고 하자 제가 술을 못 먹고 들어와서요. "라고 써 스튜디오를 폭소시켰습니다.​ 하나 0대는 인터뷰에서 하나 불을 어렵게 얻어냈고, 총 45달러가 되었네요. 불을 아래 과인을 살렸습니다. 물어봤는데 자세히 안 봤다고 해서... 추가 점등이 된 것 같습니다.) 귀여운 춤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싱아인은 곡인 것이 반영된 것인가... 슈가맨의 공식 질문 "이 노래가 또 과인이 오면, 히트하지 않아?"라는 질문에는... 어떻게 하나 9달러가 점등하는 결과가 저 왔어요. 조이디는 사실 시즌 내내 섭외를 노력해 왔다고 합니다. 지노도 테리를 찾으면 되겠냐고 반응을 전해줬어요.​


    >


    고등학교 친구를 통해 잠수한 테리를 섭외한... 직원들. 천안 곳곳을 돌아다녔을 그 열정. 존경할 것이다. 부업으로 흥신소를 거의 매일 추천받았어요 오페라석이 처음으로 열렸어요. 테리님을 찾는데, 판정적인 도움을 준 친구를 위한 좌석이었습니다. 저기 자리 있고 본인... 하고 신기해하는 투유 MC들. 팍봉잉레시은 시즌 2에서(MC를 지낸)이들을 언급하고 본인 혼자 살든지 춤추며 움액룰했습니다. 그때 샘디의 입막음을 유발해서... 이번에는 헤이즈 씨의 입천장을 유도했군요 쿠쿠쿠


    >


    최신 클럽에서도 이 sound락이 본인 온다고 합니다. 카모만이는 별로 안 갔어요. 신나는 듀오; JD; 조이디..라고 찍혀서 그룹명을 지으셨다고 합니다. 테리 씨는 그룹 활동 전에도 솔로 앨범을 냈다고 합니다. 노래 제목이 하필이면 까마귀... 테리 씨는 '쿠로우'라는 제목을 요구했지만 당시 제작진들에 의해 의견이 수렴되지 않았다고 합니다.'조이디가 결성된다' sound, 테리(김기태) 씨에게 당연히 질문을 했던 진호(황진호) 씨. 미쿡 어디서 왔어? 천안에서 왔어. 라는 대답을 들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해외는커녕 제주도도 가본 적이 없다는 테리 씨. "취미에 맞지 않는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성격이 너무 내성적이었어요. 카메라맨이 심하고 내용 주변이 많지 않다 엊그제에도 진호씨 댁에 같이 잤는데, 그동안 격조해서 사모님이 "화난 거 아냐?"라고 물을 정도랍니다. ​


    >


    >


    ​ 당시 클럽의 운영 시간이 9시부터 5시였답니다. 그래서 제목을 착안했다는 패널진의 현명한 추측! 9to5를 당시 사람들이 구태 오라라고 읽어 빠르게 읽을 때... 구토...라고... 안무는택시를잡는것에서유래되었다고합니다. 첫 번째 사람 '콜택시 댄스' 트유 MC들한테도 시켰어요. 안 하나 보다, 꾸물거리자 진호 형이 과인이 돼서 처음 시작했어요 크크크... 완력으로 제압당하는 츨듀오... 과인마스크라도 제법 불평을 했지.대단한(?) 그들의 무대를 보게되었습니다 이날 조이디 분들의 건강한 몸을 보고 유재석 씨와 유희열 씨를 보면... 천하게 보인다는 말까지 지났어요. 두 분이 너무 몸이 튼튼하시네요.​의 활동 당시 방송 5클럽(이벤트)95였다고 하고 있습니다. 시상식에서도 초대받았지만 행사에 갔어야 했다고 합니다. 지ー오ー 데로 착각하고 마이크를 5개 준비 밧고 나 쵸피디, 하이디 등. 당시 요즘 유행가수로 착각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억울한 얼굴 없는 가수 시절입니다. 희열이 형이랑 재석이 형이랑 몸을 두고 신생아...라고 보현이를... 희열 씨에 대해서는, 제가 있으면 아플지도 모른다고 해서 -아프냐? -조금 못마땅한 표정을 짓더라고요. -팀내 첫 토커라. 조금 선을 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았어요. 테리는 이 안에서도 질문이 올까봐 부끄러워 하더라구요. 부인이 모로코 분이라는 치노 씨!!! 그가 운영하는 헬스클럽 회원분에서 '얼라이크 유' 한마디로 손을 잡아준 아내분,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합니다!


    >


    >


    방청객을 방문한 어린이와 부인입니다. 슈가맨을 통해 남편이 가수라는 것을 알았어요. 테리씨의 내성적인 성격은 집에 머물러도 드러났지만 팬케이크를 해주신다면 안먹고 저녁에 다 집어먹었답니다. 대인기피증도 좀 있는 것 같은데... 무대에서는 전혀 다른 사람이라고 평해주신 사모님. 그리고 테리에겐 소개시켜줄 칭호가 없다고 말해, 솔직한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ᄏᄏᄏ 테리씨의 지금 직업은 화물운송업이고, 다른 사람과 부딪치고 싶지 않은 과인에게 적성에 맞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군대를 해와코그와잉 니시, 둘 다 함께 모아서 직접 프로듀싱 해서"2집"을 네쇼쯔다코합니다. 활동은 안 하고 앨범만 발매한... 그때 동방신기, 보아, 슈퍼주니어 같은 아이돌그룹이 과인과... 활동의 메타가 바뀌게 되고, 활동해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니까.. 2007년 앨범이지만 슈카멩소 하나의 무대. 를 선 보이게 된 조를 디의 2집. 마지막 무대를 여기서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마무리를 하게 해준 슈가맨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


    >


    >


    깨서 특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바로 킹스맨을 연상시키려는 의상을 입으려다 천하다는 이야기가 안 나오는 희열 씨. 희열팀의 슈카멘!!)폭발적 가창력으로 스피커를 꺾다 하나 997년 발매곡. 할지 아마도 하나 00달러의 특집은 아닌지 97불을 예상하고 히트 곡이 너무 많다는 이야기로 포문을 열쇼쯔움니다. ​ 보컬 전공, 한개 조의 2가지 나이 분의 제자가... 소환한 가수랍니다. (교수님 한분이라고 추측되구요,) 신효범, 소찬휘 언니를 떠올리면서... 정복을 생각하니 사실 돈 현정 씨를 떠올렸다 카모 망이에요)불가능한 고 sound을 가능하게 실현시키고 준 사람..!!!라고 했지만, 객석에서 점등이 되지 않으면 예상 불 수를 80달러에서 급을 조율 중 히욜 옹(울음). 이 중에 하나 0대에서 하나 불!! 가끔 우리에 대한 호기심에 불을 켜시는 분들도 있어요. 정답이 아니었어요. 40대 한 달러. 드디어 켜주시면 됩니다. 라고 하는 sound가 나왔습니다. "이별의 슬픔, 폭발적인 가창력..."이라는 표본을 해 준 정답자, 그로 인해 광역 점등이 행해집니다.시민 힌트가 추가로 주어졌습니다. 1. 스트레스 받을때 해소 sound편하고 좋다. 2. 시련을 받았지만 자기 합리화, 3. 옛날에 JYP...(가장 큰 힌트), 아까 클럽을 즐긴다는 언니와 자매석 세명이 정답을 맞추고 합리화에서 힌트를 얻었다고 하나 0대. 정답자!!! 패널진 힌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유메니 : 하나. 지리힌트 : 경상남도, 서남부, 관광교육... 농산물의 집결지 (수능 문재를 해결할 힌트를 주쇼쯔움니다 웃음)2. 외국어 힌트:노( 싼나 다 잇츠 오케이, 메익아은시.(나는 나쁘지 않은 연상 힌트 요움니다. )​ sf9는(김경주 김 맥상...)으로 그냥 알고 있는 육지에 김 씨라는 성을 붙였다. 등장 전 앞서고 7개 달러가 점등된 이 가수의 음악! 하나 0뎃만 점령하면 될 상황에서 실루엣이 보여서 나는 나쁘지 않아 가고 나오자마자!!~~다음 돌아가서~슈 카멩 3시즌 사상 처음 하나 00달러의 가수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



    >


    >



    >


    진주: <난 나쁘지 않아> 돌고래의고소음도발사했습니다. "キャ"하며 무대를 조용히 만든 것도 압권이었지만, 돌고래의 초소음파로 이어졌습니다. 등장의 소감으로 진주 씨는 SF9의 "킴마상"라는 내용 등에 불안했다는 네용로, 공격을 개시했습니다. 하나가 된 거, 같이 감정이 좋다는... 고소음은 어디까지 끌어올릴 수 있느냐는 질문에 액수와 등급에 따라 같지 않다.하며 내면의 프로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방청객 올블 신화 두 명의 방청석 분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야말로 홍자와 송가인의 대결을 연상시켰다. 이다자 신경 씨랑 은영 씨.. 은영 씨가 40대로 가장 먼저 움액룰 부르며 소움액가 갑자기 끊기면 특이한 표정으로 왜 신(항・기훙되어 있지만, 그만두는지.같은 호소의 제스처를 보이고 주었습니다. 이어 30대 이다쟈싱교은시. 음악을 좋아하는데 "은영 언니 이겨라~"라고 개사해 객석을 유쾌하게 해 주었습니다. 두 분은 아는 사이라고 묻자 당했지만 아내의 소음을 만났습니다. "실례했습니다"라고 현실적인 모습과 재미를 더해 준, 두 명의 객석러들! 진흥녀들과 인정​ 아까부터 언급한 20-3남메속! 누님 자신을 몇 번이나 소환하는 동생이다. 이쪽 누구보다 음악을 잘하구요 ᄒᄒ 음악은 우물안정감 잘해주셨구요 술이 없어도 음악은 대박!! 하지만 여기서 끝난건 아니에요. 하나 0대에서도 자청했습니다. 음악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이유가 "아... 파워풀하지 않아요? 원키로 그것도 도전하다니. 아내 소음에는 걱정이 되었지만 물개의 박수가 자신감 넘치는 고소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약간 딱 맞긴 했지만 여자분들도 자존심 앞에서 소화하려고 노력하는 곡이었던 만큼... 남자한테는 너무 힘든 음악인데 완벽하게 소화해줬어요. 'JYP 하나호 가수' 진수 씨의 본명은... '주진' 씨래요. 가져오신 박사학위 논문을 통해 알았어요. 그 때 박진영 씨는 괜찮은 영화, 소음악의 내용이라면 아니 너는 그렇지 않다. 깨 유령 캐스퍼를 나쁘지 않아요라고 대답하며 대기실에서는 반드시 수학의 정석을 풀고 있다. 그리고 당신들은 고등학생입니다. '라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하나호가수라서... 많이 아이를 정한 것 같아요. 관리를 철저히 했으니까요.​​


    >


    슈가맨의 정보력에 또 한번 놀랐다고 합니다. 진주 씨가 하나, 7세 경영을 한 것과 사사 후에 발매된 앨범... 등을 조사받았다고 합니다. 진주씨도 놀랄만큼 자세히 알고있었다... 키즈팝은 사실 김현철 씨가 애초인 줄 알았는데... '개구리와 까치' 사실 진주 씨가 우선이었죠. 어렸을 때 밭구이는 무대... 코드는 마이크였다는 진주. 어머니가 그걸 보고 선배 작곡가 조운파 씨에게 오디션을 의뢰했다고 말할 것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이 진주 7살입니다. 야래향(주현미의 음악)을 부를 것이다. 그 무대에서 오버랩 효과(?)로 주현미 씨가 음악을 이어서 불러주셨다고 합니다. 하나 2살 때, 유니세프 아이 가요제에서 대한민국 대표로 자신의 이력도 이어졌습니다. 아래의자료화면을보세요.​​


    >


    당시 오드리 へ번이 mc를 봤다고 합니다. 마산의 내용을 한, SF9멤버는 "마치 마라이아·캐리를 " 본 것 같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죄송하다는게 당연한듯이...


    >


    >


    >


    >


    글로리아게이나-히(원곡자)와의 비교!!! 저는 좋아는 파워풀하게 들리는 리듬이지만 원곡은 절제된 섬세함이 느껴졌어요. 동정 따위는 필요 없는 절정에서... 진주씨는 돌진하는 듯한 상념이라고 패널진은 표현해주셨습니다.그때 당시 방시혁, JYP가 작사, 작곡을 했대요. 로즈스톤이라는 분도 도와주시고... everybody, 해바라기.. 같은 곡이 타이틀에 의도된 본인, 나는 좋아를 뽑아 머리도 짜르게 됐다고. ​, 방청석과 헤이스가 언급한<,>의 경우 2집에서.. 배우 김지수씨가 본인이 온 뮤직비디오에서 화제가 됐다고 할 겁니다. 그 차량이 또 열쇠였대요. 윤계상씨의 차량이었다고 할 수 있겠지요. 박진영 씨가 빌려와서... 새차가 낡은 차라서... 특이했다고 합니다. 박진영 씨 대신 사과한 진주 씨... '가니, 카지 스토리'와 everybody(박진영이 당시 랩. 안무팀 mania등장)등 히트곡 메들리를 해주었습니다. 이 곡을 시작으로 박진영 씨가 JYP처럼 소속사 가수들의 곡에 자신의 목 sound를 넣었다고 들었어요.​​


    >


    가수 진주는 왜 갑자기 사라졌을까...? JYP를 나쁘지 않고 다른 소속사로 이적하게 돼 법적 공방에 피스트했다고 합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이 스토리를 망설이고 있었는데, 투유엠 씨의 허락으로 이 스토리가 연결되었다고 합니다. 소송기 오랜만 7년입니다.고합니다. 당연히 변호사를 선임했는데 돈만 받고 변호사가 연락이 되지 않았던 당시... 그래서 혼자 공부하면서... 민법, 형법 등 여러 가지 복잡한 법, 용례, 판례 등을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혼자 공부하는... 로스쿨 하나까지 허용된 사례가...이때 진주가 사법연수원에 들어간 것 아닌가라는 추측이 잇따랐다고 합니다. 그런데 알고 보면 소송이 길어진 것인 낮에는 법 공부, 밤에는 행사, 벽에는 우유 배달, 또 시간 강사 1까지... 모든 1을 해서 고생하는 여정을 보낸 진주 씨였습니다. 슈가맨에게 나쁘지 않았던 것은 축복과 같은 시간이었고, 동시에 큰 결심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


    >


    몽니의 폭발적인 가창력 2020나는 괜찮아. 그래서 나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충분하지 않나. 록의 색채가 원곡의 개성을 가지고 있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


    >


    >


    멋진 퍼포먼스처럼 빼어난 랩 솜씨, 멋진 비주얼이 어우러져... SF9의 9to 5가 이기지 않을까 생각하던 차 루봉잉. 조금 의외의 결과가 본인이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0대-재적 팀(8);SF9 Vs. 기쁨 팀(하나 7);몽니:하나 0대가 정내용, 오히려 많이 채용해야 할 결과 1 같은데. 음......? 라고 생각했습니다.​ 2)20대·하나 4:하나하나(8표 차로 아직 희열 팀 승리)3)30대 이외 3:하나 2(5표 차로 아직도 희열 팀 승리)4)40대·하나 6:9(로웅이에 발하쇼쯔 본인입니다...?2표 차로 재적 팀의 방 정순이!! 이걸로 ... 재석 팀이 몇 주 동안 계속 승리하는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승부에 얽매이지 않겠다고 말했던 두 엠시의 내용은 김 1부터 물어보는 게 없었어요 ᄒᄒ 각팀을 응원하는건 당연하죠!! 김 1도 재미 있게 본 슈 카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