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랜드평판] 한국 스타 하나00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하나위 방탄소년단, 2위 손흥민, 3위 블랙핑크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0:07


    >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의 평판 2018년 9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 소년단 2위, 손 흥민 3위, 블랙 핑크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 기업 평가 조사국은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의 평판에 대한 브랜드 이름 빅 데이터 분석을 돌리고 2018년 8월 281에서 2018년 9월 291까지 스타 브랜드 빅 데이터 288,148,301개를 추출하고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 평가 지수를 분석했다.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는 2018년 9월에 분석한 연예인, 드라마 배우, 영화 배우, 가수, 보이 그룹, 걸그룹 개그맨, 스포츠 브랜드 평판의 분석 결과를 기준으로 선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온라인 풍속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였다.  브랜드 평가 분석을 통하여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에 대한 궁브쵸은 평가, 언론의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랴은을 측정할 수 있다. ​ 2018년 9월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의 평판 30위의 순위는 방탄 소년단, 손흥민, 블랙, 핑크, 우오덱우오은, 레드 벨벳, 두 바이스, 류현진, 소녀 시절 강 다니엘, 선미에 엉망(여자) 하고 에키유, 에키콤, 조인성, NCT, 홍 정진영, 공유, 우주 소녀 사이 여자 친구, 엄마 음, 손예진, 베크 정원, 자웅 우, 현빈, 김 테리, 뉴이스토우 W, 한지민, 칼 로브 루리 성주의 순으로 분석됐다.1위, 방탄 소년단(RM, 설탕, 진,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의 브랜드는 참가 지수 5,878,576언론 지수 3,357,068소통 지수 9,743,347카페 지수 7,340,086으로 브랜드 평가 지수 26,319,077으로 분석됐다. 2위, 손 흥민 브랜드는 참가 지수 4,202,352미디어 지수 3,215,038소통 지수 2,564,233커뮤니티 지수 3,253,377로 브랜드 평가 지수 13,235,000으로 분석됐다.  3위, 블랙 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브랜드는 참가 지수 459,800미디어 지수 981,590소통 지수 5,194,800카페 지수 3,325,741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9,961,932으로 분석됐다. 4위, 우오덱우오은(강 다니엘, 박지훈, 이 데피, 김재환 온 선우, 팍우징, 라이 그와은링, 융지송, 팬 밍효은, 베징용, 하송웅)브랜드는 참가 지수 729,872미디어 지수 2,264,554소통 지수 3,657,839커뮤니티 지수 2,048,327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8,700,592으로 분석됐다.5위, 레드 벨벳(웬디,에 기린, 지혜, 조이, 예리)브랜드는 참가 지수 537,240미디어 지수 2,355,817소통 지수 1,763,335카페 지수 2,304,168로 브랜드 평가 지수 6,960,559으로 분석됐다.  한국 기업 평가 조사국 크챠은후와은 소장은 "2018년 9월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의 평판 순위에서 방탄 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는 2018년 9월에 활약한 연예인, 드라마 배우, 영화 배우, 가수, 보이 그룹, 걸그룹 개그맨, 스포츠 브랜드 평판의 분석 결과를 기준으로 선정했다."이라고 밝혔다.이어"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의 평판의 분석을 보려고 방탄 소년단 브랜드가 압도적 1위를 기록한 가운데 보이 그룹과 걸그룹이 상위를 차지하고 있었고 손흥민, 류현진, 강 다니엘, 선미 브랜드가 10위안에 포함된 것으로 분석됐다.  앞으로도 스타 100대 브랜드의 평판의 분석에 관한 결과를 정기적으로 발표할 예정이었다"고 덧붙였다.  한국기업평판조사소(http://www.re소장 구창환)는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해 발표하고 있다. 한정 스타 100대 브랜드 2018년 9월 빅 데이터 분석은 2018년 8월 281에서 2018년 9월 291까지 빅 데이터 평가 분석과 브랜드 평판 모니터를 통해서 이뤄졌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