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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R/ Deadreckoning on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8:03

    슬프게도…역시 고맙게도 지난해 1년 전에 단초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4월 초에 온지 한달은...브라이언 수업의 청강을 하고(교관)5월 강의 수업을 듣고 6,7,8 3개월의 딸 쥬루앗앗눙데. 파이널 체크가 부족해서 괌에서 잘못된... 워낙 편의를 중시한 교육을 시켜서..flight plan에 대해 숫자를 잘못 기입했다는 등.. 10월 중순에 교내의 마지막 점검을 허용하고 10월 이내용 정도로... 계기 면허장을 땄다 6개월이 걸렸다.3개월이 6개월이 걸린 것은 내가 직접 맞는 지식을 습득하는지 겸 욜하 없었던 점과. 직장과 병행하면서 비행의 때마다 채우고 결과에 급급해 후일의 교육 과정에서 크게 작용하기도 했습니다. 오 한상차림 것 같지만, 본론은 G1000비행기를 하면서. GPS가 촌락되면 어떡하지? 어떤 1이 1어 무엇을 해야 할지 등이었다 물론 다 쓸 수는 없다. 계기. 시계비행등. 접근 시 정세에 따라 스토리가 길거든.   오항 것 같지만, 주제:시계 비행에서 2가지만 적어 보고 싶다. 'LOI(Waas, raim)' 그렇게. Deadreckoning.(DR mode)사전 지식:GPS3차원 세계에서.1점(인공 위성)에서 거리(전파의 이동 속도*소요 때에)을 알고 있으면구의 형상을 알 수 있고.2점에서 거리를 타지 않으면 2구의 사거리를 계속 우오은욕시은(반원과 같은 원의 1부분)와 유추할 수 있다.3점에서 거리를 알게 되면 결과적으로 엔화와 구의 사거리 때문. 2개의 가능한 위치가 나오는데. 2위 집 중 한은 실은 지하 세계여서 3점만 있어도 대략적인 위치를 알 수 있다.  (하지만 학설은 역시..) 삼차원으로 생각할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서 3D위치를 알아프소해서는 4개의 신호가 필요로 이내용으로 하지......학교에서 배우스토리웅의 괄호 안 이야기)4(5)의 인공 위성에서 전파를 받는다면(거리 정보)... 그 정보중에 잘못된 신호가 하나 있어서 상호 비교하며 4개 중 오싱호 1개가 잘못 되었습니다.무엇인지를 파악할 수 있다. (Autonomous integrity monitor)5(6)의 인공 위성에서 전파를 받는다면. 위에서 파악한 오싱호을 제외하고 나머지 4(5)개의 신호만으로 위치+고도의 정보를 공급할 수 있다.Baroaiding을 통해서. Raim은 waas의 필요한 인공 위성 싱호스을 1개의 줄 1도 모른다.GPS보다 알기쉬운 DME/DME nav. 그럼... 위에 것은 3차원인데.2차원으로 생각하니까.(멀리 날지 않는다는 카죠크하에)1점에서 거리를 보면 원화였던 2점에서 거리를 보면, 점 2개이다.3점의 거리를 보면  위에 죠무게쥬은 1개니까...   즉석 위치가 나오다.이곳에선 인공위성 대신 DME였다.  DME/DME navigation시스템을 사용하여 비행 내내+3개의 DME에서만 정보를 받는다면 성공적 1것이었다


    그리고 RAM/에서도 WAAS에서도GPS 정보를 잘 받아야 하는데. GPS receiver, GPS notam. Satellite failure기타 등등 여러 이유로 "Raim이 요구하는 "5개의 신호를 받지 못하고 4개만 한다면(Baro aiding불가.(대가족) integrity monitoring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LOI'라는 표시 및 annunciator에서 lost of integrity 등이 표시될 것이었다.AIM하나-하나-27항목 i. RAM을 반드시 읽어.반드시 읽어.FAWP의 2nm전에 armed, appraoch등을 확인하고. Fawp를 나쁘지 않는 애드 래더 LOI 하고 5분까지는 annunciator이 나쁘지 않지 않고 와도 좋대요. 그래서 FAWP를 지나지 않아, 1분 후에 LOI가 잠기다 더 전에 민감한 건 아닌지... 아무튼..FAWP에 합격하고 5분 이내에 내리지 않자, annunciator가 뜰 거고. 확실히 execute MAP. 그럼...


    LOI에서 4개의 신호로 정확도 보증 불간다면 3개의 신호만으로 3차원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없다(내가 소견은 것 능갈 솜씨는 있지만;ㅋ)전파는 완벽한 수학 귀신의 겨를도 없이, 오차 범위가 크고, LNAV approach. Enroute5nm의 정밀도를 보장하기 어려운 것이다. 그래서...GPS가...미안해 나는 당하지만, 불가능하다. 라는 경고를 해 줄 것이다.Abnomal operation. Dead reckoning에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무스탕과 da-44 아쉽게도 세스 자신은 쓰여지지 않지만.. 내가 능력이 부족해서 찾지 못한 것 같아. 아무튼 엔route에서의 스토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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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PFD, 의 HSI 내부. CDI(보라색)는 사라짐. 비행기의 오른쪽 상단에 DR(ycolor)이 표시되고.  MFD에서는 비행기가 투명해지면서. 노란색으로 DR과 배경에 기록될 것입니다. 간단하게 생각하면... GPS 신호의 마지막 부분부터. Deadreckoning으로... 마치. IRS gyroscopic navigation을 하듯 비행을 하지만... 길고 멀리 비행할수록 오차는 커져서 특히 AHRS.ADC. Magnetometer 등으로 입력되는 값이 부정확해질수록 오차는 지나 지도 및 위치정보를 믿을 수 없게 된다.1년 전에 계기 수업에서. GPS 신호를 잃어버렸다면. MFD에서 miniature airplane will disappear와 예기해준 교관이... 브라이언 세브린... 꽤 괜찮은 교관입니다.   문재는. 매일 족보만 보고.  그 외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시험 밖을 보지 않는 학생들이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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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는 7/4미국의 대영 제국으로부터 독립을 기념하는 포ー스오브쥬루라이. 웨스트 게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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